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 분석






1. 회사 법인차 예약이 많을 경우로 디자인이 좋다 (계약건수 3만건 이상, 대기기간 6개월)

2. 구형 VS 신형의 구매 비교 퍼센트 기반 재고차 할인

3. 이번 신형은 차량 내부 디자인, 경량화, 승차감 많은 개선이 있었다.

4. 신형은 풀옵션과의 외관 차이가 많이나지 않는다.

5. 신형은 디스플레이가 많아 미래 지향 느낌 실현

6. 팬텀 브레이킹 문제 빈도수 해결 요망, 어댑티드 크루즈 모드 기대 이상

7. 해외 18가지, 국내 16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디자인

8. 휠 스포크 디테일 부족 - 경량화, 열관리 효율 기대

9. 전기차 발전 가능성 (테슬라)

10. 후륜구동만 가능한 롱 후드 숏 데크 스포츠카 비율 구현

11. 전면 후드를 크게할 경우 수리 및 제작 기술 불편하나 최대한 심플하게 잘 살림

12. 파팅라인을 강조하며 후드의 길이를 강조한다 (벤츠, 벤틀리)

13. 총 10개의 에어백으로 안전 강조

14. 겉모습 실루엣이 이쁘지만 선루프 옵션이 뒷좌석으로 가고. 높이가 낮아진다.

15. 버튼 조작이 쉽게 돌출되어 조작이 쉽지만, 실내 공간을 차지 우려 및 수납공간 부재

16. 방음효과가 매우 좋다.

17. 풀옵션 경우 8,300만정도 (생각보다 비싸다) - 벤츠로 고객 잡기 힘들수도

18. 핸들링 끝까지 돌릴 경우 우려, 엠비언트 라이트 많지 않음

19. 증강현실네비게이션 실제 도로 방향 지시 전달이 아직은 부족하다.

20. 후륜구동 변속기로 출력이 충분하고 동력 손실 체감 저하

21. 타겟 고객 선정에 탁월하다

22. 부부의세계 한소희 제네시스 홍보

23. 고급 가죽색, 명품의 느낌이 난다.

자동, 차량, 현대, 현대 I35, I35, 검정, 바퀴, 측면 보기, 관점, 거울, 사이드 미러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