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회의 주간보고서 정리
활동목적: 팀 코칭 이전 개인 과제 점검 및 회의
목표 및 결과 : 젤리 키워드 조사, 제품 선정, 마케팅 목표, 목표에맞는 컨셉 선정, 매체별 커뮤니케이션 컨셉 선정
회의 진행 사항 : 젤리시장 관련 키워드 조사 및 방향 파악, 3,4 월에 집중 프로모션을 하는 방향으로 아이디어 토론.
- 제품선정 : 아침에 주스 젤리
- 마케팅 목표 : 자녀를 둔 30~40대 주부
스마트 컨슈머인 젊은 엄마가 달콤한 것을 먹고 싶어하는 유치원생 자녀한테 안심하고 전할 수 있는 간식
- 마테팅 컨셉: 자연 그대로의 천연과즙 100%
ㅇ SNS 활용한 컨셉 : 레시피 소개 영상
ㅇ 잡지 부록 삽입
ㅇ ppl 활용 EX) 프로듀스 참가자들
ㅇ 마트 : 아침 시간대 할인 타임, 정당 컨셉 활용 홍보, 소풍용 가젯 제공
ㅇ 영화관 : 어린이 영화 상영시 시음 제공
- 커뮤니케이션 컨셉: 당당한 당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 자연에서 온 , 스마트한 엄마들의 선택,폭풍당당, 짱구도 먹는 당 등
- 크리에이티브 컨셉 : 엄마가 허락한 유일한 삶의 달콤함
- 페르소나 : 유미족 , 육아의 관심 많음
담당 및 기한
개인별로 아침의 젤리 관련 키워드 조사 - ~1.18
특이사항 및 의견
0 Comments
_____No need to sign in to put you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