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Report - Marketing ‘아침에 주스’

팀 회의 주간보고서 정리

활동목적:  코칭 이전 개인 과제 점검  회의

목표  결과 : 젤리 키워드 조사, 제품 선정, 마케팅 목표, 목표에맞는 컨셉 선정, 매체별 커뮤니케이션 컨셉 선정

회의 진행 사항 : 젤리시장 관련 키워드 조사  방향 파악, 3, 집중 프로모션을 하는 방향으로 아이디어 토론.
- 제품선정 : 아침에 주스 젤리  
- 마케팅 목표 : 자녀를  30~40 주부 
스마트 컨슈머인 젊은 엄마가 달콤한 것을 먹고 싶어하는 유치원생 자녀한테 안심하고 전할  있는 간식 
- 마테팅 컨셉: 자연 그대로의 천연과즙 100%  
 SNS 활용한 컨셉 : 레시피 소개 영상
 잡지 부록 삽입
 ppl 활용 EX) 프로듀스 참가자들
 마트 : 아침 시간대 할인 타임, 정당 컨셉 활용 홍보, 소풍용 가젯 제공 
 영화관 : 어린이 영화 상영시 시음 제공  
- 커뮤니케이션 컨셉: 당당한 
안심하고 먹을  있는 , 자연에서  , 스마트한 엄마들의 선택,폭풍당당, 짱구도 먹는    
- 크리에이티브 컨셉 : 엄마가 허락한 유일한 삶의 달콤함

- 페르소나 : 유미족 , 육아의 관심 많음

담당  기한
개인별로 아침의 젤리 관련 키워드 조사 - ~1.18
특이사항  의견
마시는 젤리 시장에 대해서   분석, 2018 식음료 트렌드 분석,크리에이티브 컨셉   구체화 요망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