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기업 리뷰 - Bacardi Korea




바카디(Bacardi Limited) 개요

바카디(Bacardi Limited)는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증류주와 포도주를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비공개 증류주 업체이다. 바카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200여개의 브랜드와 레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카디(BACARDÍ®)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듀워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와 스파클링 와인, 카사도레스(CAZADORES®) 100% 청색 아가베 테킬라, 이 밖에도 위스키 윌리엄 로슨(WILLIAM LAWSON’S®), 보드카 에리스토프(ERISTOFF®), 엘더플라워 리큐르 ST-저메인(ST-GERMAIN®) 등 선도적인 유망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약 156년 전인 1862년 2월 4일 산티아고 데 쿠바(Santiago de Cuba)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 현재 약 55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바카디는 보틀링(bottling), 증류 및 제조 사업장 등 20여 개의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70여 개국에 자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는 바카디 인터내셔널 리미티드(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통칭한다.

패트론(Patrón) 개요

패트론 스피리츠 인터내셔널(Patrón Spirits International AG)은 개인 소유 기업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울트라 프리미엄급 증류주 제조업체이다. 회사의 제품군으로는 패트론(Patrón®), 로카 패트론(Roca Patrón®), 그랜 패트론(Gran Patrón®), 엑스오 카페(XO Cafe®), 시트론지(Citrónge®), 파이랫(Pyrat®) 및 얼티맷(Ultimat®) 그리고 한정판 및 특별판 증류주 등이 있다. 패트론 테킬라 및 리큐어와 파이랫, 얼티맷은 전 세계 100여개 국가 및 제도(諸島)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면세점 아웃렛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patronspirits.com 참조.

주: 바카디와 패트론에 관한 멀티미디어 자료는 비즈니스와이어와 웹사이트(www.bacardilimited.comwww.patronspirits.com)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Don Facundo created a new, smooth, light-bodied spirit BACARDI rum.
  • Positively influenced ways of working is an important value.


Bacardi

The world's favourite and most awarded rum.

아세톤, 과일류 향이 두드러지고 끝에서는 특유의 단맛을 보여준다.

바카디 하이볼: 얼음, 바카디와 탄산수 1:4 비율 + 콜라나 사이다를 섞을 수 있음

Grey Goose

The world leader in super premium vodka.

90년대 후반 미국인에 의해 탄생한 술로 시드니 프랑코가 프랑스에서 만들었다.

100% 프랑스 생산이고 고급 밀을 활용하여 생산을 진행

럭셔리 보드카로 유명해졌고 바카디가 20억에 구매

Patron

The world's highest quality ultra premium "Simply perfect" tequila.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패트론 심플리 퍼펙트 베케이션' 여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빠뜨롱이라 불리며 1989년 고급 데킬라 포지션으로 출시

수제 병으로 유명


Martini

The world's leading vermouth and Italian sparkling wine brand.



Deward's

The fifth largest blended whisky brand in the world, and the top selling Scotch whisky in the USA.


Bombay Sapphire

The world #1 premium gin.

런던 드라이 진은 하나의 장르로 증류 후 첨가를 할 수 없다.

1761년 토마스 다킨의 그린올에서 앨런 수진이 빅토리아 여왕의 이미지를 넣고 봄베이 드라이 진을 런칭

디아지오에 있다가 바카디에 넘겼고, 봄베이 사파이어는 대형 화재 이후 새로운 곳에 공장을 세움



Cazadores

One of the oldest and most recognised tequila brands.



William Lawson's

One of the fastest growing Scotc Brands in the world and the number one imported spirit in Russia.




Eristoff

One of the fastest growing codka brands in the world.

‘에리스토프’는 미네랄을 제거한 순수한 물을 재료로 사용하며 세 번의 증류 과정과 숯 필터를 거쳐 완벽하게 정제되어 탁월한 부드러움을 지닌다. 독창적이고 섬세한 제조과정을 거친 ‘에리스토프’는 뛰어난 맛과 품질로 세계 60여개 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The three culture pillars; Fearless, family and founders.




Recent Brand Issues

  • Angel's Envy: boubon whisky > On the rock package release.
  • Bacardi X pompette collaboration
  • Dewar's 2024 Dragon Edition: Designed by Pencil Bryan
  • Bombay Sapphire 'Meal life' campagn

  •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 유리 증류주 병의 세계 최초 상업적 생산을 성공적으로 완료

  • 바카디 칵테일 트렌드 보고서, 2024년 소비자 음주 방식 키워드로 ‘제한적 음주’·‘혁신적 블렌딩’·‘일탈의 묘약’
제한적 음주: 차세대 음주자들은 ‘더 적으나 더 나은’ 접근 방식을 수용하며 주요 증류주, 주류 및 NoLo 카테고리에서 진행 중인 프리미엄화 시대를 지속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경제 상황에 대한 의식적인 접근을 하는 소비자들은 작은 사치를 추구하며,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필수품으로 찾고 있다. 이러한 품질에 초점을 맞춘 변화를 통해 증류주가 수집가의 인기 아이템로 변했고, 미래지향적 브랜드들은 정교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NoLo 카테고리는 계속 발전해 음주가 선택, 품질, 맛, 사회적 교류에 있어서 적당함이 중시되는 ‘음주 스펙트럼(The Sipping Spectrum)’을 구현하고 있다.


자연의 영향: 내년에는 소비자들이 자연의 세계와 맺는 관계의 틀을 다시 짜면서 이들이 시간을 보내는 장소, 지지하는 브랜드, 소비하는 제품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차세대 아웃도어 활동이 다시 떠오르고 지속 가능성이 점차 더 중시됨에 따라 주류 브랜드는 의도적인 성분과 친환경적인 관행을 통해 환경과의 관계를 재정의하고 있다. 2024년 주류 업계에서는 브랜드와 바텐더들이 자연과 그 맛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되는 아로마, 꽃, 식물, 오일을 활용하여 자연에 뿌리를 둔 특별한 칵테일 경험을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 디지털의 발전은 ‘어떤’ 술을, ‘어디서’, ‘어떻게’ 즐기는지에 대한 변화를 자극하고 있으며, 개인화, 브랜드 경험, 커뮤니티에 완전히 새로운 경로를 제공하고 있다.


  • 위스키 올트모어는 스코틀랜드에서도 오랜 시간 ‘스페이사이드의 숨겨진 보물’, ‘마스터 블렌더들의 비밀 재료’라고 불리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제품이다. 이번에 런칭하는 올트모어는 12년, 18년 그리고 21년 총 3종으로 출시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