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빠른 숙취해소법 & 맛있는 숙취해소제 추천






회식이나 모임 후 찾아오는 숙취..!
여러분은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 위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숙취해소제, 술 마시기 전에 마셔야 효과가 더 좋다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시기전에 술을 해소할 준비를 해두고, 술을 마시는 게 좋고, 하나를 먹기보다는 작용하는 부위가 다른 다양한 숙취해소제를 먹고 술을 마시는걸 추천드려요.

숙취는 자고 일어나서 취한 뒤의 증상들인데, 사실상 숙취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은 없.습.니.다.

알코올이 빠져나가는 대사과정에서 무리가 가는 간을 서포트 해주는 역할의 숙취해조제를 찾아마셔서 숙취의 고통의 시간을 최소화 시킨다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울렁거릴 때 뭘 먹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숙취해소제로 몸을 진정시키고, 우유나 두부 등 단백질이 함유된 음식을 먹어준다면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숙취해소제는 100% 해결책이라기 보다는 술을 더 건강하게 즐기고 숙취에서 빠르게 회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해하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여기서 제가 애용하고 있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맛있고 효과빠르기로 소문난 '레디큐' 입니다. 
최근에는 장성규씨가 등장한 광고로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죠 ㅎㅎ





맛본 후기를 설명드리지면, 우선 강황이 들어가서 그런지 노란 빛을 띄고 있고, 맛은 달달한 망고와 가까웠어요. 초딩입맛인 제 기준에는 그냥 달고 부담없이 넘어가고 가히 역대 최고급 숙취해소제라고 생각합니다.

간의 기능을 도와주는 강황이 많이 들어있고 헛깨 성분과 함께 숙취해소효과도 빨랐던거 같아요.  여명과 달리 맛에 대한 거부감 덜해서 일단 스트레스 없이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또한, 실제 과음을 하는 경우 눈이 떨리거나 하는 근육 긴장이 발생하곤 하는데, 레디큐에는 특별하게 마그네슘이 들어있어 이 부분에서도 효과가 있을거 같아요. 






구매하실 분들을 위한 제 개인적인 꿀팁은 편의점에서 한두병 구입하시는 것보다 쿠팡에서 할인가로 여러병 한방에 쟁여놓고 아침에 한잔 쭉 드링킹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한번에 여러병 쟁여놓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