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추천 가방ㅣ실용성 갑! 고효율 인생 가방 추천





정말 갈수록 빡빡해져가는 취업의 문!

전국 취준생 여러분의 최종 합격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오늘은 미래의 신입사원, 혹은 막 입사하신 분들을 위한 필수템인 쌈박한 인생 가방을 추천드리려합니다.

비싸고 좋은 가방 너무 많지만 오늘은 특별히 제 지갑(?)사정에 맞게 고효율 가성비 제품으로 준비했습니다. 

제가 추천템을 선정한 기준은 일단 블로그나 유튜브 후기를 바탕으로 너무나도 유명하고 비싼 명품 넘사벽 아이템이 아닌 당장 바로 회사 첫 출근에 매고 갈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질스튜어트 백팩 





질스튜어트 브랜드 밸류와 함께 회사에서 매고 가기에도 무난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가방의 큰 장점을 뽑자면 생활방수가 가능한 무광 PVC코팅 재질임에도 너무 스포츠 브랜드 느낌이 나지 않는다는 점이 매력포인트입니다.





또한,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분리된 별도의 수납 공간과 사이드 포켓의 이어폰 홀더, 등판 하단의 카드 포켓등으로 착용시 편의를 살렸으며 등판과 어깨끈 안쪽에 쿠션감이 있는 메쉬를 매치하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착용감이 좋습니다.

취업한 친구에게 선물하거나 한번 사서 오래 무난하게 쓸 가방으로 제격인것 같습니다.





2. 헤지스 토트백



회사에 막 들고갈거는 없는데 그렇다고 빈손으로 출근하기엔 뭔가 성의없어보일 것 같은 상황에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 

기본적으로 헤지스 브랜드 자체가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이라 너무 과하지도 않고 무난하게 메고 다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퍼가 있어 가방이 넘어질 경우 물건들이 쏟아지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이 출근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패션과 상황에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3. 닥스 클러치 



앞서 설명한 헤지스 보다는 연령층이 있고 정통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분하고 클래식한 느낌이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점은 클래식을 추구하는 정통 브랜드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제품입니다. 그래서 더욱 사회초년생이나 신입사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요? 

요약하자면, 너무 아저씨같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클래식 하지도 않아 쉽게 들고다닐 수 있는 클러치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오늘 사회초년생, 취준생, 갓 신입사원분들을 위한 가방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이미 이중에서 가지고 있는 가방도 있지만 여기 가방 모두 탐이나서 조만간 다른 가방도 구매하지 할것 같아요.!

전국 취준생, 신입사원 여러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