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마케팅 분석


Spring, School, Study, Line, Paper, Class, Academy
  
  학원 마케팅 현상황 

  • 일단 광고가 너무 많아 노출이 잘 되지 않음 
  • 지속성이 떨어지는 광고일 경우 효과를 보기 어려움 
  • 평준화 된 서비스로 승부하기 보다는 특장점을 부각시키는 마케팅이 필요

Study, Bulb, Idea, Decoration, Academy, 달, 전구, 아이디어, 책장

  • 아직까지는 블로그를 포함한 소셜에서 학원 관련 검색의 유입량이 크다.
  • 명확한 컨텐츠로 잠재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광고를 기획하라 

  학원 광고의 종류 
  • 전단지 광고 (예전엔 미미하게 효과가 있었음)
  • 학원이 필요하다 느껴질 때. 생각이 나는 곳이 될 것 
  • 직투(직접 프로모션 상품을 담아 전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재밌게 보셨거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댓글 부탁드립니다. 
(익명댓글도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