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마케팅 현상황
- 일단 광고가 너무 많아 노출이 잘 되지 않음
- 지속성이 떨어지는 광고일 경우 효과를 보기 어려움
- 평준화 된 서비스로 승부하기 보다는 특장점을 부각시키는 마케팅이 필요
- 아직까지는 블로그를 포함한 소셜에서 학원 관련 검색의 유입량이 크다.
- 명확한 컨텐츠로 잠재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광고를 기획하라
학원 광고의 종류
- 전단지 광고 (예전엔 미미하게 효과가 있었음)
- 학원이 필요하다 느껴질 때. 생각이 나는 곳이 될 것
- 직투(직접 프로모션 상품을 담아 전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재밌게 보셨거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댓글 부탁드립니다.
(익명댓글도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_____No need to sign in to put your comments.